▲ 3일 효린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트위터에 공개된 효린의 무보정 사진(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트위터)
[ 월드투데이 = 오효진 기자 ]
3일 오전 소속사 공식 트위터에는 "촬영장서 포착된 효린의 무보정 몸매! 한국의 비욘세답죠?" 라는 글과 함께 효린의 사진이 게재되며 무보정 효린의 몸매가 화제가 되고있다.

공개된 사진은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효린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사진속 효린은 소파 위에 엎드려 누운채 완벽한 S라인을 과시하고 있다.

무보정임에도 불구하고 효린은 아찔한 볼륨감과 탄력있는 바디라인을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효린, 무보정 맞아?", "효린 무보정이 이정도 일줄", 이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너밖에 몰라'는 데뷔 때부터 함께해 온 최정상의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다시 손을 잡았다.

힙합 알앤비를 바탕으로 유려한 멜로디와 탱고비트, 호소력 짙은 효린의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 지난2일 효린 유연석, 효린과 유연석이 함께 찍은 인증샷이 공개됐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트위터)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직비디오는 씨스타 데뷔 때부터 호흡을 맞추며 특별한 교감을 쌓아온 K POP 최고의 스타감독 '주희선'이 참여했으며, 효린과 유연석이 치열한 사랑하는 차가운 도시 남녀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한편 효린은 '너밖에 몰라'가 음원차트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는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