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영 다이어트 한끼 밥 ‘헉’ 이렇게 바뀌었다!

[월드투데이 김복희 기자]

지난 19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연출 조준희)의 초대형 프로젝트 '라스트 헬스보이'에서는 김수영이 11주 만에 약 55.5kg 체중감량에 성공한 모습이 전파를 탄 이후 20일 네티즌 사이에는 김수영이 화제다.

전주 대비 약 2.5kg 감량에 성공한 김수영은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168kg의 초고도 비만에서 112.35kg에 도달하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한 결과이기에 비만 여성들의 시선을 받고 있다.,

▲ 개그콘서트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 안소미와 인증샷 (김수영 페이스북)
이처럼 최근에는 개그맨 김수영 다이어트 식단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는 한 방송에 출연한 김수영은 한 끼에 밥 6공기는 기본이며 가장 많이 먹었을 때는 라면 10개에 밥 3공기라며 어마어마한 식습관을 공개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그리고 김수영은 5주 만에 약 36kg 감량을 해 유민상보다 가벼워졌다.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 김수영 다이어트 식단은 ‘비타민’에서 언급한 식습관에 비하면 깜짝 놀랄 정도였기에 주목을 받고 있는 것.

▲ 개그콘서트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 안소미와 인증샷 (김수영 페이스북)
김수영은 평소 먹던 양을 1/3로 줄이고 하루에 두 번 30분씩 걸었고 현미, 우거지, 된장국, 고등어구이 등 단백질과 채식 위주의 식단으로 일주일만에 무려 12㎏를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2월 1일 168kg의 초고도비만의 몸으로 프로젝트에 임한 김수영은 1주차 12kg 감량을 시작으로 5주차에는 총 36kg 감량에 성공하며 몸무게를 132kg까지 줄여 특별한 다이어트가 관심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