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종달새 정체, ‘아직도 몰라? 무성한 說說

[월드투데이 김미라 기자]

11일 화제의 인물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가 루나로 밝혀져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 데 종달새 복면가왕의 정체에 대해서도 주목을 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 데 종달새 복면가왕에 대한 여러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11일 네티즌들은 종달새 복면가왕에 대해 과거 가수 양파와 양대 산맥을 현성했던 가창력을 자랑하던 가수 진주로 추측하고 있어 새삼 진주가 부각되고 있는 실정이다.

▲ 종달새
진주는 비교적 여성스러운 목소리의 양파와는 달리 좀더 파워풀한 목소리를 가진 여성 보컬fh 오랫동안 가창력의 연습을 작곡가 조운파 선생과 해 왔기에 특별한 점이 있다.

한편 진주는 실력면에서는 월등하면서도 양파에 밀렸지만, 가창력만큼은 오히려 한 수위라는 평가를 가요전문가들로부터 받기도 한다.

이에 앞서 10일 방송된 MBC 예능 '일밤-복면가왕'에서는 3대 '복면가왕'을 가르기 위해 결승에 오른 '딸랑딸랑 종달새'와 1, 2대 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대결이 그려졌다.

이날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나미의 '슬픈 인연'을 열창했지만 3대 가왕에 등극하지 못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6주간 쓰고 있었던 복면을 드디어 벗었고 그의 정체는 에프엑스의 루나였다.

이와 함께 루나를 꺾고 3대 가왕에 등극한 '종달새'가 과연 누구인지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 데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복면가왕 종달새 유력후보로 진주 꼽고 있다.

이는 복면가왕 종달새가 3대 복면가왕 자리를 차지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이날 '복면가왕'에서는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 '도와줘요 실버맨' '딸랑딸랑 종달새' '토끼라서 행복해요'가 준결승전과 결승전에 등장했다.

켄의 이종원을 꺾고 결승에 진출한 '땡벌'은 김동률의 '감사'를, 시크릿의 송지은에게 승리하고 결승에 진출한 '종달새'는 에일리의 '보여줄게'를 선곡해 뜨거운 무대를 보여줬다.

특히 '복면가왕' 종달새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 판정단과 관중의 기립박수를 받았다. 이날 결승전에서는 '종달새'의 뛰어난 가창력에 2연속 가왕 자리를 차지한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패배하고 말았다.

▲ 종달새 무성한 설설 누구지?
한편 딸랑딸랑 종달새는 가수 에일리의 ‘보여줄게’를 열창해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 그는 폭발적 고음으로 매 라운드 반전을 선사했다. 이에 일본출신 방송인 사유리는 “머라이어 캐리보다 잘한다”라고 극찬했다.

한편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된다

한편 복면가왕 종달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종달새, 이번에도 맞춘다” “복면가왕 종달새, 진주일거야” "종달새 정체는 헉",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는 과연 루나 였어” “이젠 종달새는? 어머나”, "종달새 정체, 대박",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 러블리",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 진짜 황금락카 두통썼네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