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오파트라 복면가왕 김연우“울면서 계속 욕먹었던 사연”..충격
상태바
클레오파트라 복면가왕 김연우“울면서 계속 욕먹었던 사연”..충격
  • 김경민 기자
  • 승인 2015.06.2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레오파트라 복면가왕 김연우“울면서 계속 욕먹었던 사연”..충격
[월드투데이 김경민기자]

클레오파트라 복면가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그가 김연우가 확실하다면서 네티즌 들이 열광하고 있다.

그리고 이번에 유감없이 발휘된 그의 무대가 시청자들을 감동케 했다.

클레오파트라 복면가왕은 앞서 출연 당시 본인의 스타일과는 사뭇 다른 버전의 무대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하지만 이번 클레오파트라 복면가왕의 무대는 달랐다. 그야말로 자신의 장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무대를 선보인 것이다.

그리고 김연우의 과거 눈물 흘린 사연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011년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김연우는 라디오 PD의 소개로 음반 제작자를 만났던 사연을 공개했다.

김연우는 "솔로가수로 음반을 낼 기회를 얻었다. 그런데 그 음반 제작자는 다른 여성의 음반을 먼저 제작해야겠다고 했다. 특출나지 않은 외모와 슬픈 노래가 돈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한 듯 하다. 솔직하게 말해줬으면 수긍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번은 그 제작자가 유희열과 나를 소개해준 라디오 PD와 식사를 하자고 했다. 그런데 그들 앞에서 계속 내 욕을 했다. 자존심이 상했다. 화장실에서 눈물을 훔치고 자리로 돌아오길 10번 이상했다. 우는걸 알면서도 계속 하더라. '알아들었다. 그만하셔도 될 것 같은데'라고까지 했는데도 욕을 그치지 않앗다. 조금만 자제력을 잃었다면 사고를 쳤을 것"이라며 서러웠던 경험을 털어놨다.

현재까지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정체는 가수 김연우가 가장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다

김경민 기자    sib8ki1@naver.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16826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