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라베이비’, 남친 황효명 하와이 ‘밀월’ 주목받는 이유는?

[월드투데이 이재승 기자]

24일 네티즌 사이에 핫 이슈로 급 상승한 ‘안젤라베이비’가 화제다

이러한 가운데 중화권 여신 ‘안젤라베이비’가 최근 남자친구 황효명(黃曉明·황샤오밍)과 함께 '헬기투어'를 즐기는 등 달콤한 하와이 여행을 다녀온 것이 또 다시 화제로 등장했다.

이와함께 이들 커플이 주목을 받는 것은 하와이행 비행기안에서 나란히 앉아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고 특히 비행기조명등이 커진 상태에서도 도란 도란 지낸 모습이 당시 스튜어디스를 통해 알려졌기 때문이다.

이번의 하와이 밀월(?) 여행은 국제 영화제 참석차 여자친구 ‘안젤라베이비’와 함께 간 것인데 화와이에서 황효명’은 헬기를 타고 상공에서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겼고 이어서 초호화 호텔에서 식사를 하는 등 중화권의 스타다운 다정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이다.

당시 ‘안젤라베이비’는 SNS상에 ‘황효명’과 다정하게 헬기를 타고 상공을 나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을 올리며 은근히 ‘황효명’과 밀월(?)을 즐기는 애정을 만천하에 과시했다.

이를 본 많은 팬들이 “둘이 너무 다정해 보인다”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 하와이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안젤라베이비
한편 ‘안젤라베이비’(중화권의 또 다른 이름양잉(楊穎)는 1989년 2월 28일 생으로 중화권의 홍콩의 모델, 배우, 가수이다.

1989년 2월 28일 상하이에서 태어난 ‘안젤라베이비’는 13살 때 홍콩으로 이사했기 때문에 영어, 중국어, 상하이어를 할 줄 안다.

영어 이름은 안젤라이지만 학교 생활 동안 "베이비"(baby)로 불렸다. 모델일을 시작했을 때 이 두 이름을 합쳐 안젤라베이비(Angelababy)로 명했다.

안젤라는 어렸을 때부터 패션에 관심을 가져온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