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식당 남태현, 과거 ‘0시의 그녀’에서 키스신…헉

위너 남태현이 심야식당 출연과 함께 남태현의 첫 키스신이 화제다.

'위너 남태현 심야식당' 출연과 함께 남태현의 첫 키스신도 주목받았다. 위너 남태현은 '심야식당' 전 MBC에브리원 드라마 '0시의 그녀'로 연기 신고식을 치뤘다. 남태현은 극중 서민지와 잠꼬대 키스신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남태현은 "처음 촬영해보는 거라 걱정이 많이 됐다"면서도 "기대를 많이 했는데 달달했던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상대역 배우 서민지도 "저도 키스신 걱정을 많이 했다. 어떻게 하면 예쁘게 나올 수 있을까 싶었다"며 "상황에 충실했더니 달달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위너 남태현이 출연하는 '심야식당'은 최근 대세인 '먹방(먹는 방송)'을 소재로, 각자 캐릭터들의 이야기와 그들을 위한 음식을 통해 치유의 힘을 보여준다. 매회 등장할 '심야식당'의 음식들은 시청자들에게 눈으로 먹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심야식당' 남태현, 달콤한 키스신 얼마나 달달했기에 서민지 반응은?" "'심야식당' 남태현, 달콤한 키스신 달콤해 보이네" "'심야식당' 남태현, 달콤한 키스신 서민지구나" "'심야식당' 남태현, 달콤한 키스신 서민지 상황에 충실 그렇군"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남태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심야식당'은 오는 4일 밤 12시 10분 SBS에서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