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환 커피, ‘라디오스타’에서 최초 라이브 무대… “랩까지 잘해”

[월드투데이 박솔아 기자]

오는 23일 유재환, 일명 ‘재환씨’로 무도에서 큰 인기몰이를 한 유재환이 노래 ‘커피’를 공개해 큰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라디오스타’에 유재환이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23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박현석/ 연출 최윤정)에서는 드립력 충만한 네 사람 오세득-윤정수-박나래-유재환이 출연하는 ‘입담 베테랑’ 특집이 진행된다.

더불어 유재환은 특유의 말투와 리액션으로 내재되어 있던 예능감을 아낌없이 방출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규현의 “’라디오스타’ 나오는 게 꿈이었다고 저희한테까지 아부를 하는 뼛속까지 아부 DNA”라는 소개와 함께 등장한 유재환. 귀여운 외모와 독특한 화법으로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화제의 인물로 순수한 말투로 다시금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유재환의 노래가 끝난 뒤, 4MC와 게스트들은 “와~ 잘한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그가 어떤 라이브 무대로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앞서 유재환이 방송 최초로 홀로 무대에 올라 라이브 무대를 펼쳤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랩도 좋아하고 노래도 좋아한다”면서 수줍게 무대에 오른 유재환은 표정에서 웃음기를 지운 채 평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멋들어진 무대를 선사, 스튜디오를 후끈 달궜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