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

[월드투데이]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유주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입담을 뽐낸 가운데, 그녀의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경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양현석과 박진영의 차이(feat. JYP가 인재를 놓치는 이유)’라는 제목으로 오디션 프로그램인 ‘K팝스타’에 출전한 최유나의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최유나는 여자친구 유주의 본명이다.

공개된 사진 속 K팝스타 캡처 사진을 보면, 최유나(유주)가 열창하는 가운데 심사위원으로 앉은 박진영은 몰입이 되지 않은 표정을 짓고 있다. 이에 반해 양현석은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무대를 지켜보고 있다.

최유나(유주)가 노래를 다 부르고 준비한 춤을 보여주자 박진영은 손을 들어 춤을 멈추게 한 후에 “춤은 안 추는 게 낫다” “목소리가 특이하지 않고 평범하다” 등의 부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이에 반해 양현석은 관심 있는 눈빛으로 “가능성이 매우 있다. 어린 나이 치고 노래 잘 한다. 춤도 연습하면 될 수준”이라며 박진영과는 상반된 평가를 내놓았다.

결국 박진영은 불합격을 주었고 양현석은 “패자부활전이 있으면 이 친구를 다시 올리고 싶다”고 아쉬운 내색을 표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유주, K팝스타 출신이구나” “유주, 노래 정말 잘한다” ‘유주, 박진영이 독설 했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