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하니
[월드투데이 최선주기자]‘나를 돌아봐’에 보니하니의 이수민과 신동우가 출연해 화제다.

이경규와 박명수가 '보니하니'의 이수민과 신동우의 진행 실력에 깜짝 놀랐다.  

5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 28회에서는 송해와 매니저 조우종, 박명수와 매니저 이경규, 그리고 이번주부터 새롭게 합류한 갓세븐 잭슨과 그의 매니저 god 박준형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경규와 박명수는 함께 시끌벅적한 점심식사를 마치고 이경규가 매니저로서 처음 잡은 박명수의 스케줄인 EBS '보니하니' 방송 출연을 위해 차로 이동했다. 현장에 도착해 생방송 전 '보니하니'의 진행자 이수민과 신동우를 만난 이경규와 박명수.  

이날 이수민과 신동우는 이경규와 박명수 앞에서 '보니하니' 진행 시범을 보여줬다. 이수민과 신동우는 딱딱 맞아떨어지는 '미친 진행력'을 보여줬고, 이같은 모습을 본 이경규와 박명수는 "방송 머신이다. 몰라봐서 미안하다"고 감탄했다.

한편 '나를 돌아봐'는 내가 했던 행동을 똑같이 겪어보며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취지의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볼수록 빠져드는 진행력 최고” “둘다 많이 성숙해졌다” “보니하니 역대급 진행자ㅋㅋㅋ”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