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빗속으로

[월드투데이 이지은기자] ‘봄의 강자’ 장범준이 25일 0시 새 앨범을 공개한 후 각종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25일 자정 공개된 장범준의 정규 2집 수록곡 '사랑에 빠졌죠(금세 사랑에 빠지는)'는 이날 오전 7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네이버뮤직, 벅스 등 3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어 더블 타이를 곡 ‘빗속으로' 역시 지니, 올레뮤직, 엠넷, 소리바다 등 4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빗속으로’에 대한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멜로디가 계속 입에 맴돌게 된다”는 반응이 대다수다. 많은 사람들이 ’벚꽃 엔딩’에 이은 ‘봄비송’ 히트를 예감했다.

장범준은 얼마 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일부러 노래를 봄에 맞춰서 내는 것이냐”는 물음에 "그렇다. 회사의 홍보력이 부족하다. 그래서 '벚꽃엔딩'이 사랑을 받을 때 (새 노래를) 얹혀서 낼 수 밖에 없는 그런 상황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범준 빗속으로, 진짜 좋다~” “장범준 빗속으로, 역시 봄의 강자” “장범준 빗속으로, 봄이 다가오는 느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