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레인’ 부른 최성수 ‘꽃잎사랑’ 그들만의 리그 압권
상태바
‘노브레인’ 부른 최성수 ‘꽃잎사랑’ 그들만의 리그 압권
  • 김복희 기자
  • 승인 2016.04.2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브레인’ 부른 최성수 ‘꽃잎사랑’ 그들만의 리그 압권

[월드투데이 김복희 기자]

23일 KBS가 마련한 ‘불후의명곡’에서 어깨를 들썩이는 신나고 유쾌한 ‘봄’의 애찬을 최근 그들만의 리그로 주목을 받는 가수 로브레인이 흥겨운 잔치를 만들어 화제다.

최근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여 팬들의 인기를 한 몸에 얻고 있는 밴드 노브레인은 활동을 한지 5년 만에 정규 7집 앨범을 발매하면서 오는 29일 쇼케이스를 개최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이 관심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이에 대해 소속사인 록스타뮤직앤라이브는 “노브레인이 정규 7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29일 밤 10시 서울 서대문구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노브레인의 이번 쇼케이스는 7집 앨범 발매와 관련한 첫 공식 일정으로 홍대 거리를 대표하는 라이브 클럽 데이에서 진행된다.

라이브 클럽 데이는 한 장의 티켓으로 홍대의 여러 공연장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음악 축제다.

한편 로즈레인은 “짧지 않은 공백기에도 묵묵히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멤버들이 앨범 커버 디자인부터 공연 무대 연출까지 직접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노브레인의 정규 7집은 오는 28일 온·오프라인 동시에 발매될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이런 가운데 재기발랄 악동 밴드 노브레인은 23일 ‘불후의 명곡’에서 파워풀한 에너지와 함께
흥겨운 리듬으로 관객을 사로잡아 또 한번 화제를 낳고 있다. 유쾌! 상쾌! 통쾌!한 무대로 객석을 들썩인 노브레인 열정 가득한 무대는 최성수의 ‘꽃잎 사랑’이 재 각색되어 노브레인의 특별함으로 재 탄생됐다.
 

 

김복희 기자    bhkim@iworldtoday.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1918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