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황인선, 28일 정오 두번째 싱글 '이모티콘' 발매

국민프로듀서의 사랑을 받은 ‘프로듀스101’의 ‘황이모’ 황인선이 두 번째 싱글 ‘이모티콘’을 발매한다.

28일 쇼웍스 측은 “황인선이 28일 정오 두 번째 싱글 ‘이모티콘’을 발매한다”며 “4월 컴백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밤낮 앨범 작업에 매달렸다”고 밝혔다.

공개되는 ‘이모티콘’(2moticon)은 두왑(DOOWop), 버블검 팝(Bubblegum Pop) 장르의 복고스타일과 현대적 감성이 접목된 스타일의 곡으로 팝가수 메간 트레이너(Meghan Trainor)나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등 현 팝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일의 곡이다.

이에 황인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앨범을 홍보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 저 #황인선 입니다. 제 신곡 #이모티콘 이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들어보셨나요? 안 들어보셨다면 지금 go!go! 제가 어제 공지했던대로 오늘 제 데뷔와 함께 스케줄 이동 현황을 제 3화 ‘황이모 TV’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하려고 합니다^^ 1부 Pm 3시 30분부터 ㅡ 엠카 리허설, 라디오 현장 2부 Pm 6시 10분부터 ㅡ엠카 생방송 3부 Pm 8시 30분부터 ㅡ”신촌역 아이플랙스 뒷편 광장” 버스킹♥ 스케줄 이동에 따라 시간이 조금씩 변동이 있음을 다시 한번 공지 합니다!♥ 여러분~^^ 심장이 뛰는 오늘 !!! 저와 함께 해주세요~ 여러분과 함께라면 정말 힘이 날 거 같아요^^ 많이 와주실거죠? 그럼 우리 좀 있다 만나요 #황이모티콘”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