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날,‘이것 만은 꼭 받고 싶어;.. 선물 best 10
[월드투데이]15일 스승의 날의 맞아 각종 선물이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가정의 달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이 어떤 것이 있는 지 눈길을 끈다.

부모님들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선물들을 살펴보면 눈길을 끄는 것들이 많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과 달리 어버이날 선물중 눈길을 끄는 것이 문화생활을 위한 공연 티켓 즉, 뮤지컬과 연극 티켓이 어버이날 선물중 베스트 아이템이라고 전해지고 있다,

▲ 온라인 커뮤니티
그리고 단연 으뜸으로 꼽히는 것이 ‘안마의자’라고 한다. 안마의자는 고가이지만 ‘렌탈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부모님의 사랑에 보답할수 있는 아이템이다.

그리고 해외영행등 효도여행상품들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역시나 가장 좋은 것은 ‘돈’ 즉 ‘현금’을 선물 받는 것이 부모님들에게 가장 선호되는 선물이라고 한다.

스승의날 촌지문화는 사라졌지만, 선생님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학생들 스스로가 마음을 모아 선물을 직접만들거나, 선생님을 위한 깜짝파티등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한다.

즉 마음의 선물이 제자가 스승에게 주는 감동을 선사할수 있어, 금지 된 선물문화에 제자가 선생님들을 위한 성의를 들어내기 위한 마음이 선생님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다고 한다.

한편 선물의 값비싼 가격보다 준비하는 사람의 정성어린 마음이 더 값진 것이라고 이야기 하기도 한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