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석, 첫 번째 결혼 실패 후 ‘14살 연하 팬’과 결혼…이혼 이유는?
상태바
이규석, 첫 번째 결혼 실패 후 ‘14살 연하 팬’과 결혼…이혼 이유는?
  • 김경은 기자
  • 승인 2016.06.08 0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규석

[월드투데이 김경은기자]

가수 이규석이 화제다.

이에 가수 이규석이 과거 두 번의 결혼을 했다가 두 번 모두 이혼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출처=온라인커뮤니티

이규석은 과거 2000년 15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했다가 이혼한 후 14살 연하인 팬과 결혼했다고 알려졌다.

하지만 두 번째 팬과의 결혼 역시 오래가지 못하고 지난 2008년 이혼했다고 전해졌다.

이규석은 당시 팬이었던 아내에 대해 ‘아내는 내 공연을 보고 반해서 매일 같이 카페에 드나들었고 나 역시 아내를 본 순간 호감을 느꼈다. 당시에는 나이 차이와 내가 초혼이 아니라는 사실 탓에 집안의 반대가 있었다.’고 말했으며 ‘아내는 마음 씀씀이가 착한 사람이다. 내가 야행성이라 많이 힘들었을텐데 한 번도 내색한 적 없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혼 후 이규석은 ‘두 부인과 연애나 결혼 모두 비슷했다. 두 사람 다 나이차이가 많이 나다 보니 내가 큰 잘못을 했었구나하고 생각하게 되더라.’라고 말했다.

이규석은 ‘앞으로 다시 결혼 자체를 하고 싶지 않다. 난 누군가를 행복하게 해주지 못하는 사람 같다.’고 말하기도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규석은 오늘 7일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17살 차이의 연하 여자친구를 만나고 있다.’고 밝혀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다.
 

김경은 기자    kyoonee411@naver.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1958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