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메이맥? 클래스가 다른 한규리 화보
[월드투데이 정새무기자]

모델 겸 배우 한규리가 래쉬가드&비키니 화보를 통해 육감적 S라인을 공개했다.

한규리는 최근 블랑 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모델웹진 ‘임팩트’와 ‘더 남기다 스튜디오’, 요가복 브랜드 ‘트루폭시’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임팩트 걸즈’를 통해 그녀의 육감적인 볼륨바디라인을 한 껏 드러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한규리는 몸매에 밀착되는 트루폭시 래시가드와 비키니를 함께 입고 섹시하면서도 아찔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평소 요가와 필라테스 및 각종 운동으로 다져진 그녀만의 섹시하면서도 육감적인 S라인과 F컵의 가슴라인, 살짝보이는 11자 복근라인이 건강하면서도 굴욕 하나 없는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 더남기다제공

이에 촬영을 진행한 더 남기다 임남규작가는 “모델 한규리의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이번 트루폭시 래쉬가드 화보 컨셉과 잘 맞아 매우 만족한 촬영이었고. 앞으로도 공개되는 임팩트 걸즈 화보들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휘트니스 화보는 ‘더 남기다’ 공식 인스타그램과 요가복 브랜드 ‘트루폭시’ 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공개되고. 향후 추가 화보도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한규리는 영화 '나가요 미스콜'에서 미스고 역할을 맡았고, 현재 각종 모델 활동과 광고 및 방송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