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향수 런칭...오뜨뚜왈렛으로 ...신기한 효과있어
[월드투데이 정새무기자]

YG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YG PLUS에서 출시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은 지드래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향수 지디 오 드 뚜왈렛(GD Eau De Toilette)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디 오 드 뚜왈렛은 지드래곤처럼 열정적인 일상을 살아가는 고져스 드리머(Gorgeous Dreamer)들의 휴식과 힐링을 위한 지드래곤의 감성과 스타일이 그대로 담겼다고 문샷 측은 소개했다.

제품의 컨셉부터 원료, 제조, 테스트 모든 과정에 지드래곤의 의견이 반영 된 지디 오 드 뚜왈렛(용량: 50ml/가격: 65000원)은‘열정’, ‘자유’, ‘내면’ 이라는 키워드에 주목했고 제품 제조 과정에서 이를 탑 노트, 미들 노트, 라스트 노트에 순차적으로 담아냈다.

지디 오 드 뚜왈렛은 무대에 올라 공연 후 맞이하는 휴식을 선사해 중성적인 향을 찾는 여성과 그루밍에 남성들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 YG제공

지디 오 드 뚜왈렛 문샷 전국 매장과 공식 글로벌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고 지드래곤의 공연 영상 담은 향수 브랜드 필름은 문샷 공식 웹사이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디 오 드 뚜왈렛 구매 고객 대상 <빅뱅 메이드> 시사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