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자연휴양림,고산자연휴양림,워터파크,해운도,캐러비안베이
[월드투데이]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피서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자연휴양림과 해변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한국에 누드비치 개장이 다가오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강원도 동해안에 계획 중인 누드해변 개장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찬반대에 대한 논란이 적지 않다.

자연 휴양림에 대한 관심도 커지면서 고산자연휴양림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현상이 발생할 만큼 주목을 받고 있다.

▲ 온라인커뮤니티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휴가 준비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해수욕장, 워터파크,휴양림등 여름 휴가철 명소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누드해변 조성은 2016년까지 누드해변 개장을 위한 인프라를 구축한 뒤 2017년부터 시범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해졌다.

환동해본부 관계자는 "국민정서를 감안해 단계적 추진으로 공감대 형성과 완성도 제고에 힘쓰겠다"며 "피서문화 다양화로 감소 추세에 있는 여름해변에 대한 관심유발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세계에는 아름다운 누드비치가 많이 존재하고 있으며, 그중 명소 5곳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자연휴양림은 일반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휴양림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예약자 입실 시 휴양림에서 신분증으로 동일인 여부를 확인한다. 본인이 아닐 경우 입실이 제한된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