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호 성형외과의가 견적낸 엄앵란 얼굴...정말 호기심자극

[월드투데이 정새무기자]

배우 엄앵란의 성형 견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홍성호 성형외과의 연예인과 결혼해 이혼한 그가 낸 견적은 거금 1000만원. 엄앵란은 눈코입을 모두 손봐야 한다는 것.

몇해전 채널A '명랑해결단' 녹화에서는 '친구들 중 나만 늙어 보인다며 성형수술을 결심한 아내'라는 주제로 토크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성형외과 전문의 홍성호는 "엄앵란 선생님은 본바탕이 예쁜 편이라 성형수술을 하면 정말 잘 될 것"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에 엄앵란은 "요즘 피부 탄력이 떨어져 고민"이라고 털어놓았고, 홍성호는 상안검 쳐짐과 얼굴라인, 턱, 목주름 등의 성형을 추천했다. 

 
하지만 곧 이어 성형비용을 묻는 MC의 질문에 홍성호는 "1000만원이다. 만일 한다면 엄앵란의 성형 비용은 신성일 형님에게 받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가 추천한 세가지 수술이다. 

주름관리? 하안면주름성형술

 

 

주름선은 수심에 잠겨있는 사람에게 미간, 웃음 짓는 사람에게는 눈가에 잘 생긴다. 하지만 이런 여러 종류의 주름은 개별적이 아닌 복합적으로 나타난다. 나이가 들면 얼굴과 목 주위 심층조직에도 변화가 일어나며 턱 끝 밑에는 지방이 축적되면서 불룩해져 턱 선이 이중으로 나타나고 목 주위 활경근이 늘어나 피부주름과 함께 수직 띠가 생길 경우 사람이 둔하고 나이가 들어 보인다. 

최근 미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이 같은 주름치료를 위한 보톡스나 주름성형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졌다. 보톡스는 성형에 비해 간편하다는 장점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지만 지속적으로 맞아야 하는 단점 때문에 처음부터 성형을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다.  얼굴과 목 사이 하안면 주름을 치료하기 위해 고민하다 성형수술을 선택했다. 

 

얼굴과 목선을 날씬하게 찾아주는 하안면 주름 성형술 

 

 

얼굴 아래쪽 주름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일단 늘어진 턱선과 처진 목선에 불필요하게 축적되어 있는 지방을 주변 조직 손상 없이 충분히 흡입해야 한다. 흡입 후, 귀 아래 주변 피부를 최소 절개하여 늘어진 턱과 목 부위의 피부를 부드럽게 제거하여 귀 뒤쪽으로 당겨 줌으로써, 얼굴선과 목으로 이어지는 날씬함을 회복하는데 중점을 둔 하안면 주름 성형술을 시행하게 된다. 

 

최신 하안면 주름 성형술의 장점

 최근에 시행하는 하안면주름성형술은 피부 절개선이 외부로 보이지 않는 곳에 최소 길이로 시술하기 때문에 흉터 걱정도 없고, ‘머리카락 절개선이 필요 없다. 또한 많은 부위를 절개해야 했던 고전적인 안면 주름 성형술에 비해 수술 범위가 크지 않아 전신마취가 필요 없고, 회복속도도 빠르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