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정, 팬들과 화끈하게 놀자...짧은 노출 긴여운 화보

[월드투데이 정새무기자]

사정정은 차세대 액션아이콘이다. 그녀의 멋진 몸매때문에 액션연기는 시원하며 팬 서비스도 뛰어나다고 한다. 홍금보와 출연한 절색무기라는 영화는 그녀의 멋진 몸매로 유명하다. 2012년 홍콩액션 영화의 정점을 찍다 ! 유능한 인터폴 요원 용지강은 국제 마약조직을 소탕하고 막대한 양의 마약을 압수하는데 큰 공을 세운다. 하지만 마약조직은 암살단 두목 마담 로즈를 시켜서 용지강의 가족들을 살해하고, 용지강의 어린 딸을 납치한다.

15년이란 시간이 흘러 인터폴은 마담 로즈의 암살단을 소탕하기 위해 용지강의 도움을 구한다. 용지강은 인터폴을 도우며 잃어버린 자신의 딸을 찾기 위해 애쓰고, 로즈에게 끌려가 세뇌를 당한 후 가족에 대한 기억을 잃은 용지강의 딸 메이시는 암살단의 리더가 되어 인터폴과 결투를 벌인다는 내용. 사정정은 송혜교와 지난 23일 만났다. 홍콩의 유명 배우 사정정(셰팅팅)이 송혜교와 만나 미모에 감탄했다.
장백지(장바이즈)의 전남편인 톱스타 사정봉(쎼팅??의 동생으로도 잘 알려진 사정정은 23일 자신의 SNS 웨이보에 송혜교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전날인 22일 홍콩에서 열린 패션 브랜드 행사에서 만나 인증샷을 남긴 것이다. 그는 글로 “그녀는 정말 아름답다”는 찬사를 덧붙여 송혜교를 만난 소감을 전했다.
사진에서 송혜교와 사정정은 홍콩에서의 만남을 기념해 나란히 서서 환하게 미소지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