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 젤위거 최근 전신성형 얼마나 아름다워졌나? 총 비용은 ‘어마어마’

[월드투데이] 배우 르네 젤위거의 전신성형 이야기가 들리면서 많은 네티즌들에게 전신성형 비용과 효과가 관심을 끌고 있다.

르네 젤위거의 전신성형의 자세한 내역과 비용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최근 모습은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되었다.

전신성형을 받으면 5~10년은 젊어 보일 정도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자랑해 많은 스타들에게 인기를 끈다.

▲ 온라인커뮤니티

르네젤위거의 동료인 휴 그랜트가 최근 달라진 그녀의 모습을 못 알아보기도 할 만큼 전신성형은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전신성형을 한 대표적인 스타로 데미무어등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몸매를 유지하려는 젊은 스타들도 전신 성형을 하고 있다. E뉴스 온라인은 휴 그랜트가 최근 미국 토크쇼 'Watch What Happens Live'에 출연해 휴 그랜트는 르네젤위거의 그의 최근 모습을 알아보지 못해 화제가 되었다.

토크쇼 측은 그와 함께 연기한 적이 있는 여배우 6명의 사진을 휴 그랜트에게 보여줬다. 그런데 사진을 본 휴 그랜트는 "오른쪽에서 두 번째는 누구죠? 살면서 처음 보는 사람인데"라고 말했다.

이에 사회자가 "오른쪽에서 두 번째는 르네 젤위거다"고 말하자 "오! 르네!"라며 놀라워 해 화제가 되었다,

한편 전신성형은 뚜렷이 정해진 시술비용은 없지만 기본적으로 지방흡입과 늘어진 피부를 줄여주는 시술을 병행하며 수억원에 달하기도 한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