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루어코리아 제공

박혜수,이영애 아역 ‘빛나는 존재감’ 선물 같아~

[월드투데이]박혜수가 SBS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배우 이영애 아역으로 출연해 오는10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가수에서 배우로 도전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박혜수는 최근 얼루어 코리아와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진행해 자신의 배우 데뷔스토리와 배우에 대한 부담감 및 현재 심경을 밝혔다.

박혜수는 SBS ‘K팝스타4’에 참가해 톱10의 문턱에서 아쉽게 탈락한 후 ‘청춘시대’를 통해 배우로서 존재감을 알리기까지 지난 2년의 시간이 마치 선물 같다고 말했다.

오디션에 탈락하고 나서 지금 있는 소속사를 만났는데 연기를 해보는 게 어떻겠냐고 하셨다. 처음에는 저처럼 조그맣고 평범하게 생긴 사람이 어떻게 감히 연기를 할 수 있을까 생각했다고 당시 심경을 전했다.

하지만 박혜수는 “지금은 연기를 시작하지 않았으면 어땠을까 싶을 만큼 연기하는 게 너무 좋고 행복하다”고 이야기했다고 한다.

이어 “‘청춘시대’를 통해서 막 연기의 재미를 알아가기 시작했으며, 감독님께서 오디션 때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제가 들어와서 ‘안녕하세요’ 하고 인사하자마자 ‘이 친구는 은재다’ 하는 생각이 드셨다고 한다”고 전했다.

박혜수는 “배우가 본인의 외모와 행동, 말투, 성격까지 닮은 역할을 만난다는 게 쉽지 않은 일이지 않느냐. 저에게는 그런 행운이 조금 일찍 찾아온 셈”이라고 당시의 행운에 대해 언급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