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YG엔터테인먼트)

[월드투데이 김유라 기자] 싸이의 연말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6–싸드레날린’의 티켓 예매가 1일 낮 12시부터 옥션티켓에서 진행된다. 싸이는 지난 10월 콘서트 개최를 알리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2003년 첫 선을 보인 싸이만의 브랜드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는 음향, 조명, 특수효과, 레이저 등 다양한 볼거리와 독창적인 무대 연출, 관객과 호흡하는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무대매너로 매 공연마다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매진 사례를 기록해왔다. 

최근 싸이는 2015년 12월 1일 발매한 정규 ‘칠집싸이다’ 이후 1년여 만에 신곡 공개를 예고한 상황이라 이번 공연에서 신곡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으로 팬들은 기대하고 있다. 

싸이는 지난달 25일 ‘싸드레날린’이라는 재미있는 콘서트 타이틀과 함께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불꽃을 뿜어내며 바이크를 몰고 있는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한 바 있다.

싸이의 ‘올나잇 스탠드 2016–싸드레날린’은 오는 12월 23일과 24일 오후 11시 50분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한편 네티즌들은 "싸이 콘서트 티켓팅을 하고 나니까 연말이라는게 실감난다" "진짜 우리나라에 다시는 나오기 힘든 가수다. 싸이라는 캐릭터는 유일무이하다" "기대된다"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