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컴퓨터 활용도 가 높아지면서 취미생활부터 다양한 업무처리까지 하루 24시간 컴퓨터가 많은 생활의 영역을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단순한 바이러스로 인한 프로그램 오류를 비롯한 소프트웨어적인 장애, 그리고 메인보드, 사운드카드 등의 다양한 이유로 잦은 오류를 일으키 면서 컴퓨터가 현대인들을 고민에 빠트리는 순간이 발생하기도 한다.

이에 각종 컴퓨터 장애를 만능으로 해결해주는 컴퓨터 A/S의 해결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김포 시 사우동에 감정동에 위치한 ‘늑대와 여우 컴퓨터’(대표 염규완)는 20년이 넘는 노하우로 김포지역에 신뢰성 있는 컴퓨터 A/S로 수리를 문의하려는 이들의 발걸음이 집중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컴퓨터 오류를 해결해주는 컴퓨터수리는 물론, 컴퓨터 판매 및 업그레이드 시 고객의 활용도에 맞춰 저가형 부품이 아닌 최고의 메이커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율을 최소화한 제품을 판매 및 업그레이드 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고객 만족도가 높다.

언제나 고객의 기쁨을 최우선 한다는 ‘늑대와 여우 컴퓨터’의 염규완 사장은 고객만족 자세로 컴퓨터수리, 컴퓨터판매 등을 담당하고 있어 김포 지역에서는 입 소문이 자자하다고 한다.

컴퓨터출장수리를 통해, 윈도우의 가장 기본적인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는 섬세한 손길과 난이한 하드웨어적인 오류도 정확히 판단하여 고객 맞춤의 A/S 해 주는 전문성이 더해져 높은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고 한다.

이에 ‘늑대와 여우 컴퓨터’의 염규완 사장은 “언제나 늑대와여우 컴퓨터 감정점을 기억해주고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최고의 서비스를 실현하려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고객만족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