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오후 인천시 부평구 갈산동 굴포천 인근에서 마대자루에 담겨있는 신원미상의 여성 시신을 황 모(67)씨 등이 발견되면서 주목받고 있다.

굴포천에 살인사건이 발생하면서 시민들이 공포 속 불안 감을 조성하고 있으며, 여성의 시신은 상당히 부패한 상태지만 노란색으로 염색한 머리는 알아볼 수 있다고 전해지고 있다.

'굴포천'에서 발견 당시 시신은 노란 마대 자루에 담겨 있었으며, 마대 자루 안에는 노란 염색을 한 여성 시신이 담겨 있었으며, 경찰은 부패 상태로 보아, 최소 한 달전께 사망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굴포천 살인사건이 공개되자, 미제사건으로 남아있는 신정동 엽기토끼 살인 사건과 시신 유기 방법이 유사하다며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특히 노란색 마대 자루에 시신을 유기한 점과 여성이라는 점을 들어 신정동 사건과 유사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신정동 살인사건은 지난 2005년 6월, 서울 양천구 신정동 인근에서 20대 여성의 시신이 발견된 사건으로 쌀 포대에 싸인 모습으로 발견되었고, 두 번째 사건은 2005년 11월 21일에는 40대 주부의 시신이 비슷한 방법으로 유기된 채 발견된 사건이라고 한다.

한편 아직 미제사건으로 남아있는 신정동 엽기토끼사건이 다시 재조명되고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