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핫뮤직
싱어송 라이터 안선영 제24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부문 우수상 수상

 

 

노력과 성실함으로 성인가요계 자리매김 2017 정유년을 노린다

 

[정경현기자]

 

올 한해 ‘매력쟁이’란 타이틀 곡으로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등 해외를 넘나들며 왕성하게 활동해온 싱어송 라이터 안선영이 제24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성인가요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싱어송라이터 안선영이 제24회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성인가요부문우수가수상을 수상했다

안선영은 데뷔이후 지금까지 싱글앨범 3집을 발표한 후 이번에 정규 앨범을 선보였다. 모든 면에서 성실하게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고 있는 그녀에 대해 가요관계자들은 험난한 가요계시장에서도 차곡차곡 정상을 향해 올라가는 노력파 중 으뜸이라는 평가를 하고 있다.

이번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그녀가 우수가수상을 수상한 것은 정규 1집 앨범 타이틀곡 “매력 쟁이” (작사 안선영ㆍ작곡 정의송) 음반을 발표하고 방송활동과 함께 대중들과의 만남을 꾸준히 이어간 그녀가 올해를 보내면서 거둔 유종의 미 이기도 하다.

안선영은 현재 (사)한국가요작가협회 부회장직을 맡고 있다. 특히 그녀는 ‘연예계의 마당발’로 통할 만큼 동료들과 친분이 두텁기로 소문난 인물이기도 하다.

안선영은 이즈음 2017 정유년을 준비하기위해 성인가요계 대세로 오르내리는 작곡가 겸 편곡가 남기연과 신곡 준비에 여념이 없다고 한다.

“아직 부족한 것이 너무나 많은데 많은 분들이 사랑해줘서 항상 그분들에게 보답해야 한다는 신념으로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7년의 안선영을 기대해주세요”라며 신년 포부를 밝힌 그녀가 새해 대박가수로 급부상 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