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산업協, 제5대 협회장 이임식& 6대 협회장 취임식 '도약 기대'
상태바
프랜차이즈산업協, 제5대 협회장 이임식& 6대 협회장 취임식 '도약 기대'
  • 강윤지 기자
  • 승인 2017.01.1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산업協, 제5대 협회장 이임식& 6대 협회장 취임식 '도약 기대'

[월드투데이 강윤지 기자]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새로운 제6대 협회장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희망찬 도약을 다짐한다.

이양기 전달식 (사진- 한국프랜차이즈협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10일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각계각층 400여 명의 축하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제5대 협회장 이임식& 6대 협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행사 참석자들이 5대 회장과 6대 회장에게 장미꽃을 증정하며 마음속 염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포토 존 코너를 운영해 관심을 끌었으며 이외에도 ‘5대 회장의 발자취’, ‘6대 회장에게 바란다’를 주제로 한 동영상을 상영했다.

조동민 회장 인사 (사진- 한국프랜차이즈협회)

조동민 5대 협회장은 이임사에서 “프랜차이즈의 순기능을 알리고 산업이 정당한 평가를 받기 위해 최선을 다한 시간 이었다”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란 큰 배를 출항시키는 박기영 신임 협회장이 누구보다 산업을 사랑하고 프랜차이즈산업에 대한 지식과 철학이 있고, 합리적인 판단과 출중한 리더십을 갖고 있기에 우리 산업과 협회가 도약할 것이라 믿고 있다”고 말했다. 

또 “그동안 보내준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미래 먼 훗날, 자식과 손주가 프랜차이즈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그런 날을 간절히 기대하겠다”고 덧붙였다. 

박기영 회장 취임사 (사진- 한국프랜차이즈협회)

박기영 6대 협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4년간 불철주야 협회와 산업의 발전을 위해 열정, 봉사 그리고 희생정신으로 프랜차이즈 산업의 내실을 다지는 한편, 위상을 제고시키는데 지대한 공을 세우고 새로운 산업발전의 모멘텀을 일구고 성공적으로 퇴임하시는 조동민 협회장님에게 진심어린 감사와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이어 “프랜차이즈산업의 이미지 제고와 지속적인 성장 발전을 위해 신뢰의 자산을 더욱 더 많이 축적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보다 적극적은 노력의 경주, 협회 회원사들에게 보다 유익한 협회가 되기 위해 협회 사무국 역할 및 기능을 혁신시켜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협회기 이양식 △6대 임원진 임명장 수여식과 5대 협회장 감사패 수여식 △기념촬영을 끝으로 1부 행사는 마무리되고, 이어지는 2부에선 가수 유열과 어린이 합창단 등이 꾸미는 축하공연 및 만찬으로 대단위의 막을 내렸다.

강윤지 기자    0819yunji@naver.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2140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