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택시 성폭행 ‘추가 피해 확보’ 신혼 3개월에 범행?

사진=제리택시투어

대만 택시기사에 대한 추가 피해 제보로 검찰의 수사가 확대됐다.

17일 타이베이 스린지방검찰청은 대만 택시기사 성폭행 사건의 추가 피해 제보를 확보해 수사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대만 검찰은 택시운전사 잔모(39) 씨의 체포 후 한국 온라인커뮤니티에 추가 피해 제보가 잇따라 올라오는 것을 확인해 대만주재 한국 대표부와 공조 수사를 추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잔 씨의 택시에서 주사기 상자 등 범행 도구가 발견된 것을 토대로 경찰은 잔 씨가 상습적으로 약물을 이용한 성폭행 범행을 저질렀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다.

검찰은 잔 씨를 상대로 여죄를 조사하는 등 성폭행 혐의에 대해 기소할 방침이다.

앞서 12일 잔 씨의 택시를 이용해 투어를 했던 한국인 여학생 3명이 성폭행을 당한 것 같다며 잔 씨를 현지 경찰에 신고했다.

이들은 잔 씨가 준 요구르트를 마셨고, 음료를 모두 마신 두 명은 의식을 잃었다.

잔 씨는 음료를 별로 마시지 않은 한 명이 1시간가량 지우펀 스린 야시장을 구경하는 동안 일행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한편, 대만 현지 매체는 잔 씨가 지난 2년 동안 제리 택시 투어에서 근무했다고 보도했다.

잔 씨는 지난 2년간 고객의 평판이 좋아 별다른 불만사항이 접수된 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해당 매체는 잔 씨가 결혼한 지 3개월 밖에 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