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격투기 로드 FC에서 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개그맨 윤형빈이 송가연을 비판해 주목받고 있다.

송가연이 로드FC 정문홍 대표로부터 성적 모욕과 비하를 당해 떠났다고 한 것에 대해 윤형빈이 자신의 sns로 비판했다.

윤형빈은 8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가연아, 너한테 이런 글 쓰고 싶지 않았지만 정말 옆에서 보는 나도 너무 화가 나서 안 되겠다. 너는 말의 무서움도 소송이라는 것의 무서움도 모르는 아이인 것 같구나. 성적 비하와 모욕? 정말 해도해도 너무하는구나"라고 남겼다.

이어 윤형빈은 "너와 두원이가 일이 생겼다며 가장 먼저 찾아온 게 나였다. 일이 불거지고 너희들을 위해 백방으로 뛰어다녔다. 그럴수록 너희들은 뻔히 보이는 거짓말과 자기합리화로 나를 대했고 말도 안 되는 SNS 글을 올리고 소송을 건 것도 너희가 먼저다"라고 언급했으며,"내가 아는 한 로드FC에 관련된 어떤 사람도 그런 사람 없다"라며 윤형빈은 "네 주변에 관련된 모든 체육관 동료, 매니저, 나까지도 왜 너희들에게 등을 돌렸는지 한번 잘 생각해 봐라. 오빠들과 어른들은 처음부터 참고 참았다. 기사들, SNS 올린 글들 날짜 순서대로 잘 봐라. 너희들이 먼저 터뜨리고 뒤통수 맞으면 수습하기 바빴다"라고 말해 송가연의 주장에 반박했다.

또한 윤형빈은 "무수히 많은 매니지먼트를 봐 왔고 선수들을 봐 왔지만 서울에 올라온 지 일 년이 미처 되지 않은 선수가, 혹은 연예인이 이렇게 극진한 대접을 받는 것은 본 적 없다"라며 "고정 프로그램이 한 프로그램인 사람이 스케줄 때문에 운동 못 나온다고, 나보나도 더 운동 안 나오던 게 너다. 한 프로그램을 일주일 내내 촬영하는 건 내 태어나서 본 일도 없다"라고 지적하면서, "가연아, 너를 이렇게 괴물로 만든, 지금 쏙 빠져있는 당사자에게 결국 너도 휘둘리고 있는 것 같아. 여전히 마음 한켠으로는 참 무겁고 미안하다"라며 "하지만 앞으로 내 방송 생활을 모두 걸고 또 누구보다 너희 편이었던 내가 보기에도 너희는 참 잘못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맥심은 송가연이 로드FC를 떠난 이유와 관련한 단독 인터뷰를 공개했으며, 송가연이 성적 모욕 발언등 과 성접대 관련 이야기를 말을 들었다"고 언급해 논란이 되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