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도깨비가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화제가 된 가운데, 출연배우 공유와 김고은 관한 루머성 글이 온라인에서 퍼지면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공유 김고은 열애’라는 연관 검색어가 포털싸이트에서 생겨 났으며, 블로그에 이에 대한 글이 게재되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 블로그에는 ‘공유 김고은 열애? 김고은 인스타그램 신하균 사진 삭제!’라는 글이 주목을 받으면서 더욱 논란이 가중되고 있는 것이다.

특히 해당 블로그에 따르면, 김고은 신하균 결별설이 떠돌고 있으며, 이는 드라마 도깨비 촬영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공유 때문이다. 라는 소문이 있다고 지적하고 있다.

하지만 현재 김고은과 신하균의 공식입장은 밝히지 않았기 때문에, 정확한 소식은 아닌 것을 지적하며, 해당 블로그는 네티즌들이 추측을 바탕으로 글을 게재했다.

인스타그램

특히 김고은의 인스타그램에 신하균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계정이 삭제됐다는 것을 언급하고 있으며, 김고은이 새로운 계정에 도깨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공유와 찍을 게재한 것을 지적하면서 네티즌들의 의심에 대해 지적하는 내용의 글이 작성되었다.

특히 도깨비 관련 또 다른 루머성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무분별하고 퍼지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현재 온라인에서 제기되고 있는 루머성 글들은 모두 사실이 아닌 ‘거짓 찌라시’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현재 공유와 김고은 관련 글은 모두 확인되지 않은 근거 없는 루머’라고 한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