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2017 시즌 유니폼 ‘Seoul in Seoul’ 공개

[월드투데이 신유정 기자]

사진=FC서울 제공

FC서울이 2017 AFC 챔피언스리그(이하 ACL)에서 착용하게 될 새로운 유니폼 ‘서울 인 서울’을 공개했다.

FC서울과 공식 Kit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함께 야심차게 준비한 ‘서울 인 서울’은 대한민국 수도 서울을 연고로 하는 FC서울의 자부심을 품고 있다. 광화문, 이순신 장군 동상, 남산, 서울 N타워, 63빌딩 등 서울시의 아름다운 랜드마크와 스카이라인을 이미지화 해 유니폼 안에 담았다.

첫 번째 메인 홈 유니폼은 FC서울의 고유 컬러인 블랙, 레드 스트라이프를 바탕으로 해 팔 소매 부분의 불박으로 서울시 이미지를 은은하게 담았고, 어웨이 유니폼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가슴부분에 서울시 이미지를 넣어 디자인 했다. 여기에 추가로 서울시 공식 서체인 서울남산체를 활용해 선수 이름과 등 번호 마킹을 했고 가슴에는 태극기를 부착해 서울시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 축구단임을 표현했다. 21일 홈에서 열리는 2017 ACL 조별 예선 상하이 SIPG와의 경기에서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된다.

FC서울은 K리그 클래식에서 주로 원정경기를 통해 착용할 또 다른 새로운 유니폼도 공개했다.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한 상의에는 FC서울의 컬러인 블랙·레드 스트라이프가 장식된 가슴 부분이 주요 포인트다. 지난해K리그 클래식 우승 팀 FC서울은 황금 패치들을 가슴과 팔 부분에 추가해 챔피언의 자부심을 드러냈다. FC서울은 블랙과 화이트 두 종류의 하의를 활용해 다양한 조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FC서울은 13일 낮 12시부터 FC서울 공식 온라인샵에서 온라인 판매를 진행한다. 현장 구매는 각 대회의 개막에 맞추어 ACL용 유니폼은 18일, K리그 어웨이 유니폼은 3월 1일부터 FC서울 공식 상설매장 ‘FC서울 팬파크’(월드컵경기장역 2번 출구 앞)에서 가능하다. FC서울의 새 유니폼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선수 화보 는 FC서울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fcseoul), 인스타그램 (@fcseoul), 그리고 르꼬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