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투데이 김경민기자]가수 성진우(47)가 채널A ‘아빠본색’에서 출연해, 자신의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해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늘 15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주영훈, 이윤미 부부가 가수 성진우와 만나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이날 방송에서 주영훈은 성진우에게 “지금 만나는 여자 있지? 왜 결혼을 안 하냐”고 물었다.

이에 성진우는 “오래 만난 여자 친구가 있다. 올해는 할 생각이다”라고 말하며 결혼 계획을 밝히자, 주영훈은 예비신랑에게 아버지로써의 경험을 들러주기 시작했다.

주영훈은 “연애를 하는 것과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사는 건 다르다. 내 아이를 키우는 기쁨을 알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성진우는 잠시 머뭇하다가 “결혼은 안 했지만, 사실 4개월 된 아들이 있다”며 ‘아들 사진’까지 공개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성진우는 ‘Virgin Flight’의 타이틀 곡 ‘포기하지마’ 는 주영훈이 작사하고 작곡한 곡으로 데뷔와 동시에 성진우는 일약 스타덤에 올랐으며, 1995년에 SBS 가요대전 신인가수상, 스포츠서울 신인가수상, KBS 가요대상 신인가수상, 골든디스크 신인가수상 등 여러 상을 수상하였다.

한편 성진우가 방송에서 과거 단칸방에서 함께 살았던 시절 주영훈의 술버릇을 폭로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