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에서올해 영화제를 함께 만들어갈 자원활동가를 모집한다고 한다.

이번 자원활동가 모집은 3월16일부터 4월5일까지 진행되며, 영화제는 2017년 6월 1일부터 7일까지 총 7일간 열린다고 한다.

모집대상은 ‘만 19세 이상국민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재외동포나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외국인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모집분야는현장에서 영화제를 만들어나가는 프로그램팀,운영지원팀,피치&캐치팀 외에 마케팅팀,홍보팀, 온라인팀, 총무회계팀, 기술상영팀, 자막팀으로 총 9개팀 20개 분야에서 약 90명 모집한다.프로그램팀은 프로그램 이벤트 지원뿐 아니라 초청된 해외 게스트를 안내하며,운영지원팀에서는 개/폐막식 및 다양한 부대 행사 진행을,피치&캐치팀은 피칭 행사를 지원하고 비즈니스 미팅 안내를 도맡아 진행한다.

이번 서울국제여성영화제와 함께 하는 자원활동가에게는 소정의 자원활동비와 유니폼 및 기념품이 지급되고, 전 기간 활동 완료 시 자원활동 참여 증서와 상장 및 상품이 수여된다고 전했다.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서울국제여성영화제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지원서를 내려 받아 4월 5일까지 이메일(siwff_volunteer@siwff.or.kr)로 접수하면 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