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유영이 OCN 새 드라마 ‘터널’에 출연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드라마‘터널’은 사람을 구하고자 하는 절실함으로 30년 동안 이어진 연쇄 살인 사건을 추적하는 수사물로 최진혁, 윤현민, 이유영, 조희봉, 김병철, 강기영, 양주호 등이 출연한다.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OCN 새 드라마 ‘터널’(극본 이은미/연출 신용휘) 제작발표회에서 이유영이 참석했다.

이날 이유영은 최진혁, 윤현민과의 호흡에 대해 “재미있게 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초반에는 거의 촬영이 혼자 생각하고 혼자 파헤쳐보다가 전화하는 장면이 많아서 혼자 하는 경우가 많았다. 대사도 엄청 많고, 드라마 처음 찍는 거라 적응 안 된 부분이 많았는데 요즘 오빠들과 촬영을 같이 하게 됐는데, 재미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진혁, 윤현민에 대해 츤데레 같다고 언급했으며, “틱틱대면서 잘 챙겨주는 스타일이라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신다. 어려움 없이 촬영하고 있다”며 “뒤로 갈수록 재미있어질 것 같다”고 언급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연인 김주혁에대해 이유영은 "제가 드라마가 처음이다 보니 촬영 초반에는 좀 딱딱해지기도 하더라. 그래서 그분(김주혁)이 마음 편하게 자신감 가지고 연기하려고 응원해주셨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