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자동차
쌍용차, Y400 양산모델 'G4 렉스턴' 가격은 얼마?
   

쌍용자동차의 새로운 신 차 'G4 렉스턴'이 공개 되면서 네티즌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쌍용의 새롭게 선보이는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Y400(프로젝트명)의 이름이 'G4 렉스턴'으로 정해졌다고 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G4 렉스턴이라는 차명에는 이 차를 통해 '위대한 네 가지 혁명(Great 4 Revolution)'을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SUV 플래그십 모델인 렉스턴의 브랜드 가치를 계승하고자 하는 의지도 표현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혁명은 주행성능과 안전성, 스타일, 하이테크를 뜻하며, 풀프레임 차체와 후륜구동 시스템이 적용된 주행성능과 초고장력 4중 구조 쿼드프레임으로 완성된 안전성, 카리스마 넘치는 디자인과 전방위 ADAS(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등의 하이테크를 함축적으로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G4 렉스턴의 외관은 파르테논 신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으며, 실내는 2열 탑승객을 포함한 모든 탑승자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자랑하고 있으며, g4 렉스턴 가격은 "기아 모하비,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포드 익스플로러 등 국내외 프리미엄 SUV 모델들과 경쟁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비슷한 가격대가 될 것이라고 추측되고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복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