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이 인용되면 ‘자살을 하겠다’고 언급했던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가 막말논란으로 주목받고 있다.

정미홍 더코칭그룹 대표는 2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최서원(최순실)이 국정원장임명에 까지 관여했다고 알고 있는 국민들이 상당수다. 박대통령이 국정원장 임명 관련 기밀 문서를 최에게 유출했고 최서원의 입김으로 국정원장까지 결정됐다는 건데, 검찰에서 정호성이 최서원에게 유출한 문서라며 증거로 내놓은 게, 다름아닌 "국정원장으로 남재준을 임명한다"는 청와대 대변인 발표문”이라고 밝혔다.

정미홍은 “세상이 다 아는 내용인데 이게 기밀문서 유출이라며, 대통령이 최서원의 자문을 받아 국정원장까지 임명했다고 우기고 있는 것”이라며 “대한민국 엉터리 정치 검찰, 헌재 재판관들, 그리고 모든 어거지 탄핵 주도 세력들 모두 천벌을 받을 날이 올 것”이라고 했다.

이어 “21세기 대명천지에 이런 천인공노할 음모와 사기가 판을 치는 싸구려 대한민국의 현실을 개탄한다”며, “이런 중차대한 사실의 심각성을 모르고, 주는 대로 받아먹는 국민들이야말로 저들로 부터 개돼지 취급을 받는 줄도 모르고 있으니 한심하다”고 지적했다.

한편 정미홍 연관검색어로 ‘정미홍 남편’ ‘정미홍 딸’ ‘정미홍 고향’ 등이 게재되어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