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택시`에서는 `연상녀 매력탐구` 편에 김혜진, 미나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혜진은 남자친구 류상욱에 대해 "열살이 어리고 같이 배우를 하고 있다. 예전에 `전우`라는 드라마에 함께 출연도 했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데뷔 전부터 ‘9년 간 원래 친했던 누나, 동생 사이었다’고 이야기했다.

특히 류상욱 부모님이 “얘 엄마랑 만나는 줄로 오해하셨다”는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당시 김혜진은 보육원 봉사 사진을 공개해 오해를 받은 사건으로 그는 “10년 동안 시간이 나면 무조건 봉사활동을 다녔다. (류상욱과) 여기저기 같이 다니다가 신생아 보육원 봉사활동 사진을 연말에 올렸는데 오해가 좀 생겼다.”고 전했다.

류상욱이 김혜진에게 빠지게 된 계기로는 "영화 감독님 초대로 만나 자주 보긴 했지만 대부분 지인들과 함께였다"며 "갑자기 공황장애가 온 류상욱을 케어해주며 집까지 데려다줬는데 그 때 내가 여자로 보였다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김혜진의 연인 류상욱은 그녀의 매력에 대해 "원래 외모가 예쁜 것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연락을 자주하고 보게 되면서 봉사활동 같은 좋은 일을 많이 한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한편 김혜진 연관검색어로 ‘류상욱’ ‘김혜진 비키니’ ‘김혜진 나이’ ‘김혜진 몸매’ ‘탤런트 김혜진 나이’ ‘김혜진 류상욱’등이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