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 후보의 자서전의 내용이 네티즌들에게 논란이 되고 있다.

홍준표 후보가 12년 전 펴낸 자전적 에세이에 대학생 시절 친구들과 약물을 사용해 성폭력 범죄를 모의했다는 내용의 기록이 등장했다고 한다.

해당 자서전은 2005년 펴낸 에세이 <나 돌아가고 싶다>(행복한 집 펴냄)의 ‘돼지 흥분제 이야기’라는 내용이 논란이 되고 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빠르게 논란이 확산되고 있으며, 홍 후보 측은 별다른 입장 표명을 하지 않고 있는 상태라고 한다.

한 매체에서 보도 된 내용에 따르면, 홍 후보는 “대학교 1학년 때 고대 앞 하숙집에서의 일이다”라며 한 여학생을 짝사랑하고 있던 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다.

홍 후보의 친구는 ‘얼마 뒤 떠날 월미도 야유회에서 그 여학생을 내 사람으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고, 그의 부탁에 따라 홍 후보와 다른 친구들은 흥분제를 구해줬다.

홍 후보는 “드디어 결전의 날이 다가왔고 비장한 심정으로 출정한 그는 밤늦도록 돌아오지 않았다. 밤 12시가 되어서 돌아온 그는 오자마자 울고불고 난리였다”며 “얼굴은 할퀸 자욱으로 엉망이 되어 있었고 와이셔츠는 갈기갈기 찢겨져 있었다. 사연을 물어보니 그 흥분제가 엉터리라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월미도 야유회가 끝나고 그 여학생을 생맥주 집에 데려가 그 여학생 모르게 생맥주에 흥분제를 타고 먹이는데 성공하여 쓰러진 그 여학생을 여관까지 데리고 가기는 했는데 막상 옷을 벗기려고 하니 깨어나서 할퀴고 물어뜯어 실패했다는 것이다”라고 한다.

또 “그것은 시골에서 돼지 교배를 시킬 때 먹이는 흥분제인데 사람에게도 듣는다고 하더라. 돼지를 교배시킬 때 쓰긴 하지만 사람도 흥분한다고 들었는데 안 듣던가?”라고 반문했다는 내용도 있다고 한다.

끝 부분에 홍 후보는 “다시 돌아가면 절대 그런 일에 가담하지 않을 것이다. 장난삼아 한 일이지만 그것이 얼마나 큰 잘못인지 검사가 된 후에 비로소 알았다”고 언급했다고 한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