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용훈 코리아나 호텔 사장과 그 아들이 처형의 집에 무단 침입한 폐쇄회로(CCTV) 영상이 공개됐다.

폐쇄회로(CCTV) 영상에는 방씨는 A씨 자택 현관문을 수차례 돌로 내려쳤고, 방 사장은 빙벽 등반용 철제 장비를 들고 올라왔고, 현관문 앞에 놓인 바구니를 걷어차는 등 위협적인 행동을 하는 모습이 보였다고 한다.

24일 KBS는 지난해 11월1일 오전 1시쯤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방용훈 사장의 처형 A씨 자택 주차장에 아들 방씨가 돌을 집어 들고 서 있는 모습을 보도했다.

방씨 부자가 이 같은 일을 벌인 것은 "A씨 측이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가족을 비방하는 내용의 글을 퍼뜨렸다"고 의심하면서 벌어진 일인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방씨 부자를 주거침입과 재물손괴 혐의로 고소했지만, 검찰은 아들 방씨를 기소유예하고 방용훈 사장에 대해 증거가 불충분하다며 '혐의없음' 처분했고 이에 A씨는 항고했다.

서울고검은 지난 2월 해당 CCTV를 증거로 재수사 명령을 내렸고 검찰은 지난주 고소인 조사를 진행했다고 한다.

특히 방용훈 사장의 아내 이모씨는 지난해 9월 서울 가양대교에서 숨진 채 발견됐으며, 경찰은 이씨가 자필로 쓴 유서가 발견된 점을 들어 자살로 잠정 결론을 내렸지만 이씨의 가족들이 방 사장 자녀들이 이씨를 학대했다고 주장하면서 논란이 됐다고 한다.

한편 방용훈 연관검색어로 ‘방용훈 부인 사진’ ‘방용훈 부인’ ‘윤순명’ ‘조선일보 가계도’ ‘방용훈 장자연’ ‘방상훈’ ‘장자연’ ‘코리아나 호텔 방용훈 장자연’ ‘방용훈 자녀’ ‘방용훈 부인 유서’등이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