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일곱 번째 멤버 ‘진솔’

솔로 싱글 앨범 ‘JinSoul’ 타이틀곡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

 

사진=Singing in the Rain 티저 캡처

이달의 소녀 일곱 번째 멤버 ‘진솔’의 솔로 앨범 M/V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가 20일 낮 12시 네이버 V앱을 통해 일곱 번째 소녀 ‘진솔’의 솔로 싱글 앨범 ‘JinSoul’ 타이틀곡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33초짜리 티저는 물거품과 파란 물속의 금붕어로 시작된다. 진솔은 푸른 배경 속에서 신비롭고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티저 마지막에는 금붕어와 진솔의 손이 함께 등장하며 타이틀곡 이름을 암시하는 ‘Singing in the Rain’ 문구가 삽입됐다.

네이버 V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 진솔의 ‘Singing in the Rain’ 뮤직비디오 티저는 오는 21일 자정 이달의 소녀 공식 SNS와 유튜브에도 업로드 될 계획이다.

진솔의 솔로 싱글 앨범은 이달 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지난해 10월 첫 번째 멤버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멤버를 공개하고 있다.

현재까지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등 일곱 멤버가 공개됐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