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신도 하지 않았고 낙태도 하지 않았다. 결혼하기 위해 탈퇴하는 것도 아니다"라며 루머를 일축했다.

이러한 가운데, 23일 디스패치의 보도 내용중 “초아와 e스포츠 마니아인 A씨의 일본 여행 사진은 팬들이 찍어서 제보한 것이다. 시점은, 초아의 첫 번째 열애설 부인 이후다. 초아와 A씨는 커플 캐리어와 반지를 하고 있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초아 지난달 9일, 함께 일본을 여행한 후 귀국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설을 재점화 됐고, 당시 "근래에 상대가 저에게 많은 힘이 되준 건 사실이다. 앞으로 더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되면 얼마든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예쁜 만남을 갖겠다. 정말 오랜 시간 고민 끝에 내린 탈퇴라는 힘든 결정인데 다른 문제가 연관 지어지지 않았으면 한다"고 열애를 부인했다고 한다.

특히 일본 동반 여행에 대해서도 "마치 단둘이 간 커플 여행인 것처럼 기사가 났지만, 언니 동생과 자매끼리 처음 가본 해외여행이었다"며 "돌아오는 길에 시간도 늦고 짐도 많아 같은 차로 배웅해 주었던 건데 그때 둘만 있는 사진이 찍힌 것 같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디스패치에서 “초아와 A씨는 커플 캐리어와 반지를 하고 있었다.”라고고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초아 연관검색어로‘초아 비키니 초아 몸매 초아 인스타그램 이석진 초아 굴욕 aoa 초아 비키니 초아 움짤 aoa 초아 움짤 aoa 설현 나진산업 이석진 지민 크레용팝 초아 근황 aoa 초아’등이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