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가 자신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돌아보며 희망을 담은 책 ‘정희’(아르떼)를 출간해 관심을 끌고 있다.

서정희는 이 책에서 자신의 파란만장한 인생에 대해 담담하게 소개하며 서세원과의 결혼과 이혼에 대한 삶의 이야기를 전했다.

서정희는 아버지를 일찍 여의고 어머니 혼자서 고생스럽게 자식을 키웠던 어린 시절의 이야기부터 책에 모두 담았다.

특히 미국 유학을 꿈꾸던 여고생 시절에 사진작가의 명함을 받으며 인생이 바뀌기 시작했던 시간에 대한 이야기와 전남편 서세원을 만난 이야기, 순결을 빼앗겨 당연히 결혼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결혼했던 날들에대해 언급했다.

그녀가 자녀들을 키우며 가정을 지키려 애썼지만 결국 이혼을 맞이하게 된 일까지 자신의 인생에서 벌어졌던 많은 일들을 담담하게 전했다.

서정희는 32년간 하지 못했던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꾸밈없이 담백하고 진솔하게 담은 에세이집 '정희‘를 통해 오십대 중반에 맞은 이혼과 함께 인생이 끝났다는 좌절을 겪은 후 다시 새로운 희망을 찾게 되기까지를 밝히고 있다.

한편 서정희 연관검색어로 ‘서정희 딸 서정희 학력 서정희 사주 서세원 서정희 폭행 동영상 옥소리 이응경 서정희 집 서정희 과거사진 불타는 청춘 서정희 서정희 쇼핑몰 서정희 나이’등이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