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백의 신부’가 베일을 벗고 첫 방송부터 화제가 되면서 시청자들을 제대로 매료시켰다.

7월 3일 베일을 벗은 tvN 월화드라마 신(神)므파탈 로맨스 ‘하백의 신부 2017’(연출 김병수/ 극본 정윤정/ 제작 넘버쓰리픽쳐스)는 1화 평균 시청률 3.7%, 최고 4.5%를 기록하며 성공적 포문을 열었다.

tvN ‘하백의 신부 2017’은 윤미경 작가의 베스트셀러 만화를 원작으로, 2017년 현대에 맞춰 재해석한 스핀오프 드라마. 인간 세상에 온 물의 신 하백(남주혁 분)과 대대손손 신의 종으로 살 운명으로, 극 현실주의자인 척하는 여의사 소아(신세경 분)의 신므파탈 코믹 판타지 로맨스다.

1회 방송에서 신계 수국의 신비로운 비주얼과 신의 드높은 자존감 외 모든 걸 잃어버린 ‘물의 신’ 하백, ‘신과 종’이라는 주종 관계로 이뤄진 소아-하백의 운명적 첫 만남 등, 하백의 시종이자 충직한 보필자 남수리 역의 박규선과 소아의 남자 간호사 유상유 역의 신재훈은 각각 두 사람 옆자리를 지키며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에 재미를 더해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면서 줄거리와 결말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편 ‘하백의 신부’ 연관검색어로 ‘하백의 신부 시청률 하백의 신부 줄거리 하백의 신부 인물관계도 하백의 신부 무료로 보기 하백의 신부 결말 하백의 신부 만화책 하백의 신부 등장인물 신세경 하백의 신부 크리스탈’등이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