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유진의 파격적인 베드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덫’이 언론시사회를 통해 공개됐다.

1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덫’의 언론시사회가 4일 서울 중구 대한극장에서 열렸으며, 이날 윤여창 감독과 주연 배우 이유진, 권해성이 참석했다.

이날 배우 권해성이 아내 윤지민에게 베드신을 허락받은 사연에 대해 “아내에게 어떻게 설득해야할까 고민했다. 대본 받았을 당시 딸 아이가 뱃속에 있었을 때였다. 이 역할은 하고 싶었는데 받아드리는 입장에서 고민을 하다가 먼저 장모님께 이야기를 드렸다. 하라고 하시더라. 장모님 말씀에 용기를 얻어 와이프한테 이야기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유진은 파격적인 베드신에 대해 “영화의 홍보를 위해 베드신이 필요했던 게 아니다. 그런 잡생각 없이 캐릭터의 입장에서 이 신이 필요하다는 처절함이 있었다”며 “할려면 제대로 해야지가 제 생각이었다. 그래서 19금 영화를 엄청 많이 봤다”고 전했다.

이날 권해성은 “이유진 선배가 아내와 친구다. 그래서 촬영이 더욱 조심스러웠다”며 “작품을 선택한 건 후회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영화 ‘덫’은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한 여자 아연(이유진)의 유혹과 그 덫에 걸린 남성 민석(권해성)의 위험한 사랑을 그린 격정 멜로 스릴러이다.

한편 이유진 연관검색어로‘ 이유진권해성 배동성 이혼사유 이유진 이혼 탤런트 이유진 이혼 이효정 탤런트 이유진 덫 영화 덫 이유진 이유진 몸매 이유진 국어 덫 이유진 이효정 이기영’등이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