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즐기는 휴가‘애인 워터풀’개장!

7월29일∼8월12일 11시∼18시, 인천문화예술회관 야외광장,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함께...

 

인천광역시는 인천시민들의 휴양 및 여가시설 충족을 위해 인천문화예술회관 야외광장에서 7월 29일부터 8월 12일까지 15일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애인페스티벌과 함께 하는 워터풀’이라는 주제로 물놀이 시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애인 워터풀’은 뜨거운 여름 인천의 도심 한가운데서 물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이번 ‘애인 워터풀’은 무료로 운영되며, 풀장, 슬라이드 등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암벽등반, 소방안전체험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개막일인 7월 29일에는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과 연계하여 펜타포트 라이브 딜리버리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며 도심 한가운데서 물놀이를 즐기며 문화공연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인천시는 가족단위로 이용하는 시민들을 위해 파라솔, 선베드 등 다양한 휴식공간을 마련하고, ‘애인 워터풀’을 찾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시민들에게 행복감을 드리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불편함 없이 물놀이 시설을 이용하시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특별히 안전사고가 절대 일어나지 않도록 안전과 수질관리에도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