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데이를 통하여 총 상금 약 900만원의 혜택에 도전.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오는 26일부터 스타트업 스쿨 2기에 참여할 예비창업자 및 초기창업자를 모집한다. 

‘스타트업 스쿨’은 충북센터에서 도내의 대학생 및 청년들을 대상으로 스타트업 전문가들의 교육과 컨설팅을 통해 창업에 필요한 교육과 멘토링을 제공하는 청년창업가 육성 프로그램이며 
이번 스타트업 스쿨 2기에는 지난 4개월 동안 성공적으로 운영된 스타트업 스쿨 1기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창업의 초기단계에서부터 혁신적인 사업모델을 함께 고민하고 피봇팅해 성공적인 창업의 시작을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더욱 체계적인 실무위주의 핵심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2기 참가자들은 데모데이를 통하여 총 상금 약 900만원의 혜택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우수 사업 아이템 팀들에게는 충북센터내 사무공간 무료제공, 원스탑 상담서비스 제공과 같은 특전을 부여한다. 

충북센터는 “이번 스타트업 스쿨 2기는 대학생 및 청년창업자들에게 창업생태계에 입문하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많은 청년들이 이번 교육을 계기로 충북내에 더욱 활발한 스타트업 문화를 이뤄 갈 것”이라 밝혔다. 

스타트업 스쿨 2기 참여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고, 자세한 사항은 스타트업 스쿨 운영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