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에서 성인까지 연령별 다양한 맞춤 프로그램 운영, 8월28일부터 접수.

 

인천광역시 미추홀도서관 분관인 청라호수도서관은 9월 18일부터 12월 14일까지 운영되는 '2017 하반기 청라호수도서관 교육·문화프로그램'의 수강생을 8월 28일 월요일부터 9월 6일 수요일까지 모집한다. 

교육·문화프로그램은 유아·아동·성인 등 3개부분으로 5개강좌 각 12차시로 진행되며 유아 프로그램은 5세부터 6세까지를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4시 북아트 활동 및 창의력수업을 하는 '쪼물딱 클레이'와 6세부터 7세까지를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영어동화책 스토리텔링'이 운영되며 아동 프로그램으로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를 대상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4시에 재미있는 생활 속 과학 실험을 해보는 '어린이 과학교실'이 운영된다. 

성인 프로그램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독서지도사 준비과정' 초급과정과 매주 목요일 10시에 부모과정인 '엄마가 읽어주는 영어동화'가 운영된다 

청라호수도서관 교육·문화프로그램은 인천시민이면 누구나 1인 1강좌씩 수강할 수 있다. 
수강생 모집은 청라호수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와 방문 접수로 각각 나눠 접수한다.

인터넷 접수는 8월 28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되며, 방문접수는 8월 28일부터 1층 안내데스크에서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 홈페이지의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도서관이용자의 프로그램 선호도를 파악, 반영해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많은 시민들이 청라호수도서관에서 다양한 평생교육 체험을 통해 자신의 꿈을 찾고 재능을 발견하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라호수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