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열차 승차권 SRT 예매, 몇시까지?
상태바
추석 열차 승차권 SRT 예매, 몇시까지?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7.09.05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부터 이틀 동안 수서발 고속철도, SRT의 추석 승차권 예매가 진행된다.

수서발 고속철도인 SRT의 추석 승차권 예매가 진행된다.

5일 부터 이틀 동안 수서발 고속철도, SRT의 추석 승차권 예매가 진행된다. SR은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의 열차 승차권 예매를 5~6일 이틀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SRT 예매 일정은 5일은 경부선 승차권, 6일은 호남선 승차권 예매가 실시된다. SR 홈페이지에서는 오전 6시부터 오후 3시까지, SRT 정차역과 서울, 용산, 영등포역 등 지정된 역에서는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까지 표를 구매할 수 있다.

SRT 고속철도는 수서역을 비롯해 국내 최초 지하 고속철도 역사인 경기 화성시 청계리 동탄역, 경부선 광역전철과 환승할 수 있는 경기 평택시 지제동 지제역 등 3개다. 이후 양 노선에 걸쳐 천안아산역 등 기존 KTX역 중 14개를 이용한다.

SRT 고속철도 출범으로 서울 강남권과 경기 동남부권에서 기존 코레일의 고속철도 KTX를 타려 서울역까지 일부러 갈 필요도 없게 된 것은 물론, 서울역에서 출발하는 것과 비교해도 각 소요시간을 10분씩 단축하는 효과를 거두게 된다.

한편,  KTX 코레일의 추석 열차 승차권 예매는 지난달 29일과 30일, 이틀 동안 진행된 바 있다.

서지연 기자    mail.mediaworks@gmail.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2273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