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백선생3’는 명불허전 양념갈비 활용백서‘편으로 마트에서 1+1 코너의 단골메뉴인 양념돼지갈비의 화려한 변신이 시작된다.

tvN '집밥 백선생3'에 마트 양념돼지갈비의 화려한 변신으로 백종원표 쫄갈비, 갈비 된장찌개, 갈비 고추장찌개, 초간단 갈비 볶음밥, 매운갈비찜, 갈비스튜 레시피가 대공개된다.

이날 ‘집밥백선생3’는 명불허전 양념갈비 활용백서‘편으로  마트에서 1+1 코너의 단골메뉴인 양념돼지갈비의 화려한 변신이 시작된다.

마트에서 파는 양념돼지갈비는 간편하다는 생각에서 샀지만 막상 구워먹다 질리는 사태가 발생하는 쉽지않은 메뉴이다.

이에 ‘집밥백선생3’에서는 ‘마트 양념갈비 활용백서’를 내놓는다.

먼저 냉동실에서 꽁꽁얼어 있던 양념갈비를 굽지말고 졸이는 ‘백선생 쫄갈비’가 등장하여 군침을 돌게 한다.

이어 쫄갈비로 끓이면 차원이 달라진다! 육수가 필요없는 양년갈비 된장&고추장 찌개의 레시피가 눈앞에 펼쳐진다. 양념갈비의 활용백서로 초간단 한 그릇 집밥 메뉴인 갈비 볶음밥은 시청자의 자아내게 한다.

추석도 코앞인데 추석명절 음식으로 활용할수 있는 양념갈비로 초간단 매운갈비찜 만들기와 양념갈비로 만드는 갈비스튜 레시피로 마트 양념돼지갈비의 화려한 변신을 종결한다.

마트 양념돼지갈비의 화려한 변신...백종원표 쫄갈비, 갈비 된장찌개, 갈비 고추장찌개, 초간단 갈비 볶음밥, 매운갈비찜, 갈비스튜 레시피 대공개하는 ‘집밥 백선생’은 19일 오후 8시 10분 tvN 방송.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