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핫뮤직
한승 데뷔앨범 ‘데려가줘’ 가을밤을 속삭이는 감성발라드

오픈 오디션 프로젝트 ‘스타게이트’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가요계 데뷔  

가요계에서 ‘숨은 보석’으로 실력을 인정받아 온 싱어송라이터 한승이 첫번째 데뷔 싱글 앨범 ‘데려가줘’를 발표했다.  

연예 기획·제작·유통사인 미디어웍스 Ent.(대표 윤치웅)가 버스킹플레이와 공동 기획한 버스킹 오디션 프로젝트 Stargate in 서울을 통해 얼굴을 알린 싱어송라이터 한승의 데뷔앨범 ‘데려가줘’가 공개됐다.

음원 유통서비스 사이트인 멜론, 지니, 벅스뮤직, 엠넷뮤직, 네이버뮤직, 소리바다를 통해 공개된 ‘데려가줘’는 감성적이고 아련한 보이스로 오래된 연인과 이별하고 누군가에게 처음 행복했던 그때로 데려가 달라는 메세지를 담은 곡이다.

버스킹 오디션 프로젝트 Stargate in 서울을 통해 얼굴을 알린 싱어송라이터 한승의 데뷔앨범 ‘데려가줘’가 공개됐다.

싱어송라이터 한승의 발탁무대인 ‘스타게이트’는 버스킹 문화에서 성장하는 재능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데뷔 기회를 부여하는 오픈 오디션 프로젝트이다.

‘스타게이트’는 (주)미디어웍스와 버스킹플레이 주관으로 서울, 대구, 대전, 수원, 광주 등 총 8회에 걸쳐  전국 cgv 버스킹 공간에서 오픈 오디션 형식으로 진행중이다.

매회 공연후 우승1팀을 선정 총 7팀에게 음원 프로듀싱 및 디지털싱글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 데뷔앨범은 멜론, 지니, 엠넷, 벅스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통하는 기회도 부여된다.  

특히 심사위원인 미디어웍스 Ent 윤치웅 대표는 이승철의 '오직 너 뿐인 나를', 보아의 '데스티니', SES의 '꿈을 모아서' 등 200여 곡을 작업한 최고의 작곡가 이자 프로듀서이다.  

스타게이트는 부산(9월27일) 공연이 계획중이며 실력과 재능을 겸비한 버스커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데뷔 싱글 앨범 ‘데려가줘’를 발표한 싱어송라이터 한승.

[한승 ‘데려가줘’ 앨범소개]  

Excutive produced 이용원 
produced 윤치웅 @ MediaWorks 
ENTLyrics 한승 
Composed 한승 윤치웅 
Arrange 윤치웅,정우진 
Piano 정우진 
Guitar 윤치웅 
Chorus 한상인 
Recording Engineer 윤치웅 @ MediaWorks studio
Mixing Engineer 현욱 @ Grey Day 
Mastering Engineer 채승균 @ sonickorea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