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수요미식회'에는 채연, NRG 천명훈, 장위안이 출연하여 꼬치의 제왕 '양꼬치' 미식 토크가 진행된다.

tvN '수요미식회'에 양꼬치 맛집 베스트3로 건대 양꼬치 거리의 명봉반점, 대치동 미쓰양꼬치,이태원 양꼬치 맛집이 등장한다. 또 '양꼬치엔 친구들'인 쯔란, 꿔바로우, 어향, 향라, 경장이 소개된다.

20일 오후 방송예정인 tvN '수요미식회'에는 채연, NRG 천명훈, 장위안이 출연하여 꼬치의 제왕 '양꼬치' 미식 토크가 진행된다.

쫄깃한 살코기와 고소한 기름기의 기막힌 콜라보, 돋특한 풍미가 매력적인 꼬치의 제왕, 오늘의 ‘수요미식회’ 메뉴는 양꼬치다.

이날 진행자 신동엽은 예전에는 양꼬치를 먹을 수 있는 집이 얼마 없었지만 지금은 대세가 된 양꼬치에 대해 “눈이 번쩍 뜨였다”고 독특한 별미에 감탄했다.

장위안은 연신 “맛있어요”라고 엄지척을 연발했고 채연은 “기름기가 우러나오면서...”라고 말하는 순간 침이 입에 고여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한중수교와 함께 한류열풍을 이끈 원조 한류돌, NRG의 천명훈은 “내가 막 찾아 해메던 그 맛이 이거였다”라며 양꼬치의 놀라운 맛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양고기 향을 좌우하는건 나이? 양고기 특유의 향에 담긴 이야기부터 사람마다 다른 양꼬치의 맛있는 기준, 양꼬치에 빠져들게 하는 향신료 ‘쯔란’이야기 까지 대공개 된다,

또한 꿔바로우는 기본, 양꼬치와 즐기는 다양한 요리들과 주문하기 망설였던 메뉴판속의 어려운 단어 ‘어향, 향라, 경장'등 알고 먹으면 맛이 두배가 되는 맛있는 '양꼬치엔 친구들'을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양꼬치 맛집 베스트3로 숙성시킨 양고기에 고루 발린 빨간 양념이 매력적인 양꼬치 맛집 건대 양꼬치거리의 ‘명봉반점’과 질 좋은 양꼬치와 육즙 가득한 양갈비를 맛볼 수 있는 대치동 ‘미쓰 양꼬치’ 맛집, 참숯 향이 가득 배인 고소한 양꼬치를 먹을 수 있는 이태원의 ‘이태원양꼬치’ 맛집까지 차례로 공개한다.

양꼬치 맛집 베스트3, 건대 명봉반점, 대치동 미쓰양꼬치,이태원 양꼬치가 소개되는 tvN '수요미식회' 양꼬치 편은 20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